#부탁해 Instagram Photos & Videos

See related and similar tags

2 minutes ago

#첫줄 웃겨 죽겠네🤣 유치원에서 활동하고 , 병아리 옷과 헤어밴드를 가지고 왔네 . #재미있었나보다 #집에와서도 #계속하네 #병아리 #🐥 #노랑노랑해 #불금 #얼른자 #부탁해

20
1 hour ago

포카리스웨뜨 같은데???????

243
50 minutes ago

#열나요 하주니주니야 왜 뻑하면 아픈거니 느무 속상해 나갔다하면 아프네 ㅠㅠㅠ 엄마가 너 가졌을때 유산균을 안챙겨먹었더니 면역력이 떨어지는거니 ㅠㅠㅠㅜ 기관지염+폐렴초기가 왠말이야 😩 #열나요 🌡 #아프지마내새끼 #입원만은제발 🙏 #입원노노해 #부탁해

76
1 hour ago

. 집에선 거희 아이패드를 안보여주는데 오늘 특별히 불금으로 보여줬다: ) 대신 싸우면 끄기로^^ . . 안싸우고 너무 잘보길래 기특하다 했더니 하린이가 예린이한테 맞춰주며 보고 있는거다~^^* . . 우와 우리 하린이 예린이가 보자고 하는거 보는거야? 대단한걸~~했더니 하린이왈~~아까는 내가 보고싶은거 엄청 많이 봤거든 하는거다~~: ) . . 기특한 내딸랑구들❤ . . 점점 둘이 가장 친한 친구가 되어간다 언제 둘이 노나 했는데 둘이 노는 시간이 점점 늘고있다 무지하게 싸우기도 하지만 말이다♡ . 근데 하린이 코파니????🤣🤣🤣🤣🤣 . . #알럽 #딸랑구 #사랑해 #자매 #아이패드 #나도 #신상 #아이패드 #사고싶다 #여보야 #생선으로 #부탁해 #육아 #육아스타그램

281
2 hours ago

학교다니느라 승기나 문학도못가고..ㅡ.ㅡ 홈경기만 기다리는 인서.. 내일 보섭이형이 골 넣을것같다고 응원해야한다고..ㅎㅎ 꼭 넣어줬으면..ㅜ.ㅜ 보섭선수 화이팅! #인천유나이티드 #인유 #vs성남 #보섭쓰 #한골 #부탁해

220
2 hours ago

수납공간이 필요할땐 공간박스를 이용해보세용👏 . . 오픈형이라 편하고 1단, 2단, 3단 구성으로 취향에 맞춰 조합이 가능한 #공간박스 - 👕티셔츠 보관하기 좋고! 🎇침대 옆에 두고 캔들워머 놓기 좋고! 📚미니책장으로 쓰기 좋고! 💛팬물산 좋다! - #팬물산 #수납박스 #인테리어 #정리정돈 #이동식책장 #공간박스 #박스 #옷정리 #서랍 #하우스그램 #부탁해 #방꾸미기 #집꾸미기 #홈인테리어 #소형박스 #리빙박스 #오픈수납함 #리빙 #다용도서랍장 #낮은서랍장 #편한서랍 #간단서랍 #좋다 #좋아

740
5 hours ago

이번주 일요일 공연 소식💚 - 2019. 04. 28. 해날. 낮3시반. [2019 서울로버스킹봄파티] ♡서울역 장미무대 입니다♡ - 토요일에 이어, 일요일도 보라언니와 함께 해요오~ (날씨야, 맑아줘.😭🙏 ) - #보라언니 #2019서울로버스킹봄파티 #서울역 #장미무대

345
4 hours ago

https://youtu.be/Hy_W91Azd7E 첫 유튜브 영상입니다!! 첫 영상이라 어색하고 서툴지만!! 저희 옹알TV 많은 관심과 사랑부탁드릴게요!! 구독과 좋아요!! #유튜브 #유튜버꿈나무 #유튜브시작 #유튜브채널 #구독 #좋아요 #부탁해 #옹알TV #다음영상 #기대해주세요 #기대 #맞팔

102
6 hours ago

스크럴아 나로 변신해서 출근 대신 해줘 업무 대신해줘 . . #월급은내가받을게 #부탁해 #스크럴 #보고있니 #마블 #어벤져스 #회사싫어 #직장인스타램 #탈퇴예약

192
6 hours ago

#이유식에 #집중을 #좀 #부탁해 빨리 나아라 공주야 아프지마라 공주야 #이유식 #다시시작 #9개월아기 #예안스타그램 #딸 #딸맘 #육아맘 #연년생맘

342
7 hours ago

. 문의주신 고객님들께 보낼 아이들 예쁘게 포장 시~작!! . 프로알지의 늪이라 부른다ㅎㅎ 이제 나에겐 없어선 안되는 요아이!! . 널 만난 후 매일이 상쾌하니 눈뜨는게 즐거움♥ 삶의 질이 높아졌달까?ㅎㅎㅎ . 이렇게 좋은 디톡스를 여태 왜 안했을까 싶다! 이건 진솔한 나의 스토리~😘 . . 디톡스가 뭐길래?하신다면 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🔽 @프로필하단 링크 꾹!!눌러 💬오픈카톡으로 문의주세요^^ . . #디톡스효과 #디톡스다이어트 #디톡스 #다이어트 #건강 #건강다이어트 #피곤함 #제로 #상쾌한아침 #천연카페인 #피곤하지않아 #허브 #몸매 #성수기 #열포장중 #예뻐지도록 #부탁해 #내몸매비결 #여름대비 #여름다이어트 #벨라쌤 #대구맘 #육아맘 #일상 #데일리

143
7 hours ago

이게무슨일이야ㅠㅠㅠㅠ 가고싶어😭 지프에서 스덕의 장이라니😱 내가 못간다니😫 이거 초대박나서 비프에서도 따라해주면 안되겠니🙏 _ 이게 얼마만에 #스타워즈 소식이냐 #jiff #스타워즈데이 #스타워즈덕후 #선덕거림 #biff #부탁해

20
7 hours ago

20180426금 내일놀러간다고 아이랑 아빠랑 먹을 반찬 잔뜩 사옴^^ 소고기버섯국.볶음고추장.닭갈비.명엽채.오이무침.콩자반.카레.계란장조림은 #서비스 #사장님 #감사합니다 ^^ . . . #파파앤쿡 #기장떡 #소작롱마카롱 #아이간식 #아빠야 #부탁해 #딸과데이트 #잘해 #난 #강원도 #잘다녀올게

2211
8 hours ago

다낭까지 가서 굳이 저 악어장난감을 사겠다고... 잘 가지고노네 집 장난감이 +1 됐네😭 . . #장난감 #악어 #이제그만 #제발 #집터져 #오름아 #부탁해

243
10 hours ago

비오는날 아침에 데려다주고 아침까지 챙겨준 외조왕 이상욤❤️🌼 . . . #감동 #쓰나미 #이상욤 #❤️ #앞으로도 #부탁해 #ㅎㅎ #외롭지 #않은 #출근길 #이였다 #❤️

492
12 hours ago

The little project I’ve been working on with these amazing ladies #부탁해 💖 the full cover will be up verivery soon!! 311218-220419 #많이기다려주세요

150
12 hours ago

아니...침대혼자쓰냐..., 같이 좀 쓰자... . . . #침대독차지 #패밀리침대 #같이쓰자 #몸부림좀그만 #부탁해

240
19 hours ago

오늘은 오빠가 뜬금없이 영화 예매해놨다고 보러가자했다 해가 서쪽에서 떴나......ㅋㅋㅋㅋㅋ🙊 우리 둘이 진짜 영화 안보는데 일년에 한번 있을까말까한 행사ㅋㅋㅋ 어벤져스 꿀잼ㅋㅋㅋㅋㅋ💓 #잠실 #롯데월드몰 #영화 #데이트 #럽스타그램 #👫 #어벤져스 #꿀잼 #3시간순삭 #👀 #이런 #급만남 #좋아요 #자주 #부탁해 #오빠 #☺️ #❤️ #셀카 #셀스타그램 #selfie #일상 #니가좋으면나도좋아

402
20 hours ago

#까꿍 ? . . 요즘 쭈쮸먹일때 쇼파에 앉아서 지온이 다리위에 앉혀놓고 배에 기대게 해서 먹이는데 꼭 먹다보면 몸을 비틀고 나를 이렇게 빤히 쳐다보면서 먹는다 되~~ 게 불편해 보이는데 이러고 보고있으면 진짜 귀엽다 ....💘💘 . . . #귀엽다 #내딸 #그만놀고 #먹는데집중 #부탁해 #뭔밥을1시간먹냐

8113
7 hours ago

패키지 민트컬러 낭낭..👗티파니 컬러🤭 . 오늘 하루조옹일 밀가루먹구 집에왔더니 효소가 와있다 ㅋㅋㅋ 빵순이 효과보면조켓고 🥞🥖🍞🥯🥐🥪 내 주변 사람들 나 효소 원래 챙겨먹는거 다 아는데... 이 효소가 쩰 맛이따 ㅎㅎ 맛있게 새콤한데 고소하기도 하고! 뒷맛도 텁텁하지않고 깔끔 🥺💘 같이 먹어요 좋은거! (엄마는 세상에서 가장 건강해질거냐며...ㅋㅋ ) . 🐚공구는 👉🏻 @deedeeyang #일상 #데일리 #효소 #티파인효소 #빵순이 #밀가루 #소화불량 #부탁해 #티파니 #패키지 #취저 #코덕 #구매처 #디디양마켓 #건강스타그램 #운동#화이팅 #서래마을 #소통 #효소추천

802
21 hours ago

다들 너무너무 고맙습니당🎂 #HBD #생일 #끝

715
21 hours ago

<일기> 감정이 터져 눈물을 보였다😭 지금까지 힘들었던 모든 것들이 쏟아졌다💦 내일은 아무렇지 않은 것처럼 살아야겠다😔 나한테 무슨 일 있는지 궁금한 사람 없겠지.. #감정 #눈물 #힘 #내일 #오지마 #부탁해 #01년생 #02년생 #인친환영 #일기 #일상 #friend #family #daily #선팔맞팔 #좋아요반사 #선팔맞팔 #좋아요반사 #f4f #fff #l4l #lfl #followforfollow #follow4follow #likeforlike #like4likes #likeforfollow

402
22 hours ago

#비오지마 ⠀ 우산🌂쓰고 다니는 거 싫응께~ 나 잘때만 내려주렴~ ⠀ ⠀ #부탁해 #비야ㅋㅋㅋ #꿈많은맹사장

10011
22 hours ago

#굿굿웨더

11440
22 hours ago

. #감기조심하세요 #테라플루나이트 #부탁해 #가정 #헤어샵 #네일아트샵 #펫샵 #세차장 에서 사용되는 각종 극세사 타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. . 각종 단체에서 사용되는 #슬로건 이나 연예인 응원용 #반사슬로건 주문제작도 하고 있습니다. . 자체 공장 보유로 가격은 내리고 품질은 올린 요즘 없어서 못판다는 프라임타월 . #인기절정 #국내생산 #프라임타월 #고급타월 #호텔타월 #극세사수건 #바디타월 #세안헤어밴드 #프리미엄극세사 #극세사 #슬로건 #타월 #비치 #선팔하면맞팔 #주문제작슬로건 시간 나시면 스토어팜 구경 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?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skkaou12 . . 공구/도매가 문의도 언제나 환영합니다♡

122
23 hours ago

최낙타의 #부탁해 가 흐르는 tvN [작업실] 5월1일 밤 11시 🔥 #고성민 #이우 #빅원 #딥샤워 #아이디 #남태현 #장재인 #차희 #스텔라장 #최낙타 #tvN작업실

520
23 hours ago

❣️ 반가워 👋🏻 . . #다이슨에어랩

366
23 hours ago

잘자귀요미들❤️ 10시1분전 육퇴!! 이제자유시간~나이쓰‼️

274
23 hours ago

@medipeel official #메조필라아이세럼 #톡톡톡 #눈매탄력고정픽서 #실리프팅 #pla캡슐 몇일 사용해보니~ #사용감굿굿 요새 오른쪽눈가 주름때문에 고민했는뎅~진짜 아주초큼 없어진 거 같다능ㅋㅋ #부탁해 안되면 다음은 병원이다😂😂😂 #꿀광대 #눈가주름개선 프로젝트~ 집에와서 세안하고 오늘의미션 #리뷰작성완료 #이제자자 #고민스타그램 🤔

192
Yesterday

그래도 끝나서 좋다🥳

364
Yesterday

출장지에서 남편의 메시지! #담번엔 #사랑해#부탁해

73
Yesterday

4월인데.. 덥다 더워 올여름 썸머라떼. 요놈으로 대박나자. #일터 #열일중 #올여름 #음료사진 #썸머라떼 #부탁해 #카페미지 영애씨 있어요 많이들 와주세요.^♡♡♡

293
Load More ↓